Maintenance

본문 바로가기


Maintenance

Maintenance

Maintenance

유지보수 수행 범위 (System 및 OS)
구분 지원내용 사항
정기점검 월1회
  • H/W 점검
  • System 자원체크 (CPU, Memory , System Board)
  • OS 점검
  • 전산환경 및 전원점검
상시점검
(기술지원)
수시
  • RC Center(24시간 365일)
  • Remote 지원
  • 유선 지원
긴급점검 접수시 즉시 출동
  • RC Center(24시간 365일)
  • 4hr On-Site response
  • 8hr 수리 완료
장애기록유지 본기 1회
  • 장애관리 기록부 작성 및 보고
Stock off-Stock 보유
  • 빠른 장애 복구를 위한 Stock 지원
  • Stock 리스트 관리
기술지원엔지니어 전담엔지니어
  • 고객사 지정 전담엔지니어 배정(2명)

Oracle 유지보수

Oracle
서포트 서비스

  • Oracle에 관한 문의 대응
  • Update & Patch의 제공, 기술 정보의 제공
  • 당사의 엔지니어가 직접 문제 해결 및 응급지원

Oracle
정기방문 서비스

  • 매월 정기방문을 통한 고객사의 최상의 시스템 유지 지원
  • 정기점검을 통하여 시스템 성능 점검 및 운영상 예상되는 장애 요인 제거 서비스
  • 시스템 운영상에 문제가 발생될 수 있는 가능성을 사전에 점검 및 예방 가이드 제공
  • 지원 내역 보고서 제추르 향후의 효율적인 운영 방안 권고

기술 지원 및
설치 지원

  • 월간 정기점검 외 지원요청 등에 대한 추가적인 지원 서비스 제공
  • O/S Platform 별로 해당 서버에 맞는 Database 설치 및 파라미터값 설정
  •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한 Network를 통한 원격 시스템 기술 지원
  • 고객사의 요청 시 지원팀의 현장 방문을 통한 문제 해결

컨설팅 시스템
분석 설계

  • 시스템 운영전략
  • 업무 프로세스 분석, 데이터 구조설계 / 분석
  • 데이터 모델링 및 데이터베이스 디자인
  • 시스템 Resizing, 운영과 백업 등에 관한 전사적인 정책 수립 및 가이드라인 제공

성능 및 SQL 튜닝

  • 시스템 구성과 리소스 진단 후 Server의 Spec.에 최적화된 성능 향상을 구현
  • SQL 문장 분석, 고객 요구에 대한 CBO, RBO. Optimizer 버전과 최신
상단으로

회사명 : (주)아미아이티   대표 : 김동석   사업자등록번호 : 109-81-86828  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오경섭  
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49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3차 14층 1호(성수동 1가)   TEL : 02-499-2003   FAX : 02-2117-0671  

Copyright © amiit.co.kr Inc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