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intenance
유지보수 수행 범위 (System 및 OS)
구분 | 지원내용 | 사항 |
---|---|---|
정기점검 | 월1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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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시점검 (기술지원) |
수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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긴급점검 | 접수시 즉시 출동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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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애기록유지 | 본기 1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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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ock | off-Stock 보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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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술지원엔지니어 | 전담엔지니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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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racle 유지보수
Oracle
서포트 서비스
- Oracle에 관한 문의 대응
- Update & Patch의 제공, 기술 정보의 제공
- 당사의 엔지니어가 직접 문제 해결 및 응급지원
Oracle
정기방문 서비스
- 매월 정기방문을 통한 고객사의 최상의 시스템 유지 지원
- 정기점검을 통하여 시스템 성능 점검 및 운영상 예상되는 장애 요인 제거 서비스
- 시스템 운영상에 문제가 발생될 수 있는 가능성을 사전에 점검 및 예방 가이드 제공
- 지원 내역 보고서 제추르 향후의 효율적인 운영 방안 권고
기술 지원 및
설치 지원
- 월간 정기점검 외 지원요청 등에 대한 추가적인 지원 서비스 제공
- O/S Platform 별로 해당 서버에 맞는 Database 설치 및 파라미터값 설정
-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한 Network를 통한 원격 시스템 기술 지원
- 고객사의 요청 시 지원팀의 현장 방문을 통한 문제 해결
컨설팅 시스템
분석 설계
- 시스템 운영전략
- 업무 프로세스 분석, 데이터 구조설계 / 분석
- 데이터 모델링 및 데이터베이스 디자인
- 시스템 Resizing, 운영과 백업 등에 관한 전사적인 정책 수립 및 가이드라인 제공
성능 및 SQL 튜닝
- 시스템 구성과 리소스 진단 후 Server의 Spec.에 최적화된 성능 향상을 구현
- SQL 문장 분석, 고객 요구에 대한 CBO, RBO. Optimizer 버전과 최신